Part 2. 객체지향의 도입
4장. 클래스의 완성
더보기
4-1 정보 은닉
4-2 캡슐화
4-3 생성자와 소멸자
4-4 클래스와 배열
4-5 this 포인터
4-6 friend 선언
1. 정보 은닉
2. 캡슐화
3. 생성자와 소멸자
4. 클래스와 배열
5. this 포인터
6. friend 선언
'프로그래밍 언어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열혈강의 C++] 5장. 복사 생성자 (0) | 2024.05.18 |
---|---|
[열혈강의 C++] 3장. 클래스의 기본 (0) | 2024.05.17 |
[열혈강의 C++] 2장. C 기반의 C++ 2 (0) | 2024.05.17 |
[열혈강의 C++] 1장. C 기반의 C++ 1 (0) | 2024.05.17 |
[총정리] 윤성우 열혈 C++ 정리 (0) | 2024.05.17 |